영실업, 11일 오후 5시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즌5' 방송
2021.04.01▲ 완구 콘텐츠 기업인 영실업은 11일 오후 5시 카툰네트워크에서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즌5'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2019년 3월 론칭한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리즈는 주인공 쥬쥬가 친구 신디, 스텔라, 신비한 고양이 타로와 함께 선샤인빌에 숨겨진 11명의 별의 여신을 찾아 나서며 자신의 꿈과 일상을 지켜가는 성장 이야기다.
지난 시즌에서 쥬쥬와 친구들은 아홉 번째 별의 여신을 찾고 두 명의 별자리 여신만을 남겨놓았다. 이번 시즌에서는 쥬쥬가 남은 두 여신을 찾아 11명의 별의 여신을 모두 찾는 마지막 과정을 그린다.
영실업은 이달 말 시즌5의 핵심 아이템을 구현한 완구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시크릿쥬쥬의 변신 아이템인 크라운로드 요술봉, 신디 아이템인 에메랄드 기타 등 지난 시즌에서 선보였던 애니메이션 아이템 완구에 이어 싱크로율 높은 상품을 공개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은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만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각종 완구까지 사랑받은 작품"이라며 "마지막 시즌 역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스토리의 애니메이션과 완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즌5'는 카툰네트워크에서 하는 첫 방송에 이어 오는 12일 오후 8시 부메랑을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