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은 바로 너야` 이벤트 실시
2020.04.28
오는 11월까지 매달 `별의 여신` 선정
시크릿쥬쥬 신제품 득템 기회부터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까지 혜택 다양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이 자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의 SNS 이벤트`별의 여신은 바로 너야!`를 실시한다.
현재 절찬리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즌3`의 인기에 힘입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11월까지 매월 별의 여신 1명과 행운의 여신 3명을 선정한다.
별의 여신으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푸짐한 경품과 함께 2020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별의 여신에 도전하는 어린이의 사진을 `OO자리 여신`이라는 네이밍을 지어 작명 이유를 간략히 기재하고, #별의여신, #시크릿쥬쥬, #장난감추천,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응모권이 제공된다.
특히, 영실업이 제시하는 월별 추천 제품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권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4월 추천 제품은 레인보우 브러쉬 변신 세트로 추천 제품은 매월 초 영실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월 1일부터 20일까지 업로드 된 게시물을 취합, 랜덤 추첨을 통해 매월 여신이 선정되며 `OO자리 여신`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재능TV를 통해 특별 소개되는 기회와 함께 로엠걸즈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드레스(NEW)`를 선물한다. `행운의 여신`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신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개별 발표한다.
가장 기대를 모으는 혜택은 오는 12월 제공 예정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다. 지난해 별의 여신으로 선정된 총 8명의 어린이에게는 별의 여신 드레스와 구두와 함께 `시크릿파티`의 초대권이 제공되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 바 있다.
영실업 관계자는 "시크릿쥬쥬의 SNS 이벤트는 지난해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 또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며 "어린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영실업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즌3` 속 아이템을 완구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 신시아가 사용하는 `레인보우 브러쉬 변신세트`를 비롯해, 쥬쥬 인형을 인어공주로 변신시킬 수 있는 `변신 샤워룸`, 렌즈와 프레임, 참 등의 소품으로 나만의 선글라스를 만들어 쓸 수 있는 `내맘대로 선글라스`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영실업의 시크릿쥬쥬 완구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완구전문점,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